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브롤스타즈 pc 컴퓨터 녹스 정상 실행방법 (앱 중지가 나올때 해결방법)

브롤스타즈이(가) 중지됨이 나와서 플레이를 못하고 계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혹시나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도 아래의 방법으로 녹스 앱플레이어로 간편하게  브롤스타즈를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까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브롤스타즈가 위와 같이 중지됨 문구가 나오고 실행이 안된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버전이 달라서 실행이 안된다고 하네요. (버전36.238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1. 먼저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브롤스타즈를 제거해 줍니다.

 

2. 녹스 상단에 구글 플레이 아이콘을 누릅니다. (버전36.238 다운받기)

 

3. 여기서 검색창에 바로 브롤스타즈를 검색하지 마시고 스크롤을 내려 해외게임(한국버전) 브롤스타즈를 눌러 다운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과 설치 버튼이 조금 다를텐데 이곳을 눌러 브롤스타즈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있는 브롤스타즈를 눌러 게임을 실행합니다

 

5.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면 브롤스타즈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ㅋㅋ 

 

 

간단하죠? 위와같이 간단하게 브롤스타즈 오류를 해결(실행)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겜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