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오딘 발할라 라이징 클래스 추천 인기순위

오딘 발할라 라이징 클래스 인기순위를 가져와 봤습니다. 서버 오픈전에 어떤 클래스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셨던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로그와 워리어 중 고민하고 있는데 참 어렵네요.. 아~ 원딜이냐 근딜이냐!! 고민입니다ㅎㅎ 그럼 잡솔은 치우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클래스 인기순위

 

1위 로그(정찰자)

가장 인기가 많은 클래스는 로그입니다. RPG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치고 빠지기, 폭딜, 모션, 멋짐, PVP, 무과금(?)등 원거리 딜의 장점이 많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클래스인거 같습니다. 이건 뭐, 나와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 인기 순위 1위는 로그입니다. 오픈해도 로그는 로그일거 같긴하지만 ㅋ

 

영상만 보더라도 확실히 시원 시원하고 좋아 보이네요 크으~ 간지난다!

 

스텟도 역시나 로그에 맞게 나올 예정입니다. 단일, 공격, 회피, 특징으론 강력한 물리 공격이라고 하네요 폭딜쓰~!

 

 

2위는 소서리스(마법사)

2위는 소서리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법사는 물몸(유리몸)이라 쫌 꺼리는 편인데 의외로 인기가 많더군요. 마법사만의 화려한 모션과 딜이 좋아서 그런가? 아무튼 인기순위 2위의 소서리스입니다

 

영상으로 보니 확실히 소서리스 스킬이 멋지긴 멋지네요. 이래서 인기가 많나 봅니다~

 

스텟을 보면 방어력이 낮고 적군제어가 조금 높은 편인데 CC기가 많을듯 보여집니다~ 특징으론 광역 딜쓰~

 

 

 

3위는 프리스트(사제)

3위는 프리스트입니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힐러는 항상 부족해서 백수가 거의 없죠. 키우기가 쫌 힘들어서 그렇지 잘 키우면 PVP에도 좋고 레이드에서도 최고의 대우를 받는 직업이기도 하죠. 저도 보조로 생각하고 있는 프리스트입니다.

 

저 나무는 무엇? 살짝 봤지만 사냥하기에는 정말 답답해 보입니다 ㅋㅋ; 파티원들이 다 처리하네 ㅋㅋ 역시.. 보조로..키워야지...

 

스텟도 뭐 그냥 힐러죠~ 특징으론 아군을 치유하고 생존을 도움(?)니다. 봘도 있겠죠? ㅋ

 

 

꼴등(4위)은 워리어입니다

4위는 워리어입니다. 뭐... 한마디로 고기방패죠...ㅋ; 컨이 조금 안되거나 맷집 좋고 안정적인 방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있는 직업입니다. 어딜가나 무난한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전사이기 때문에 그런지 큰 기대감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가장 많이 하는게 전사인건 다들 아시죠? ㅋㅋ

 

저 사슬 하나 때문에 키우고 싶기는 합니다. 간지는 쫌 나네요 ㅎㅎ 

 

스텟도 역시나 방어력과 아군보호~ ㅎㅎ 든든합니다~ 고기방패쓰~

 

 

 

오딘 공카에 올라온 클래스 인기투표 결과

이상입니다. 그럼 좋은 클래스 잘 선택하셔서 재밌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오딘이여 빨리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