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세븐나이츠2 전설펫 신규 전설+ 전설 등급 펫 추가(에반,에이스,주주,아델,세인)

이번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에 신규 전설+와 전설 등급 펫이 추가가 된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펫들이 추가되고 어떤 능력치와 스킬들이 부여되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펫은 에반, 에이스, 주주, 아델, 세인 총 5가지 펫이 추가됩니다.

 

간략하게 살펴보면 전설플러스 등급의 펫은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펫, 그리고 전설 등급은 엘레나의 검 주주,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펫이라고 합니다. 펫은 상당히 귀엽게 잘 나왔네요 ㅋㅋ

 

 

신규펫 스킬 & 능력치

전설플러스 펫 스킬 정보입니다. 먼저 파괴의 군주 에반 펫의 주요 스킬은 모든 아군에게 6초 피해면역, 스킬 쿨타임 60%감소, 패시브로는 해로운 효과 지속시간 30%감소, 받는 피해 14.5%, 기본 공격 시 20%확률로 대상 이로운 효과 제거가 있습니다.

 

신검 에이스 펫6초 피해면역, 궁극기 게이지 20%증가 패시브로는 공격력 15%증가, 공격속도 29%증가 행동 불가 상태일때 해로운 효과 해제(개별 적용)가 있습니다. 뭐, 확실히 전플은 전플인 듯 합니다. 이제 크리스 펫과 에이스 펫의 싸움인가? ㅎㅎ 기대되네요

 

다음은 전설 등급 신규 펫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주 펫4초 피해면역, 패시브는 공격 속도 21%증가, 광역 피해 32%증가, 아델 펫20초 동안 막기 확률 30%증가, 패시브로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11% 증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세인 펫10초 동안 공격속도 35%증가, 패시브로는 치명타 확률 21%, 단일 피해 32% 증가라고 합니다. 

 

세인 펫은 결장보단 레이드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바라는 펫은?

개인적으로 이번에 갖고 싶은 펫이 있다면 이 두가지네요. ㅋ 요즘 결투장이 에이스로 인해 공속이 중요해지고 나만 공속 펫이 없는 관계로 이렇게 둘중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ㅋㅋ 뭐, 에반 펫도 땡기긴 하지만 이제 공속 아니면 다 필요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그럼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