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제2의 나라 7일 7색 접속 보상 이벤트 진행중~

현재 제2의 나라에서 접속 보상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신다면 놓치지 말고 꼭 접속하셔서 갓(?)보상을 받아 더욱 재밌게 제2의 나라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보상은 속성별 ★4 이마젠, 2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

 

 

이벤트 기간은 : 6/15(화) 19:00 ~ 6/22(화) 23:59 입니다~

기간별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배경은 아니지만 그래도 4성 이마젠을 받을 수 있다니 참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갓게임!! 호우~ ㅋㅋ

 

 

그리고 3, 6, 7일 차 접속 보상은 투표로 보상이 결정된다고 하니까 제2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꼭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진행중인 투표 항목

투표는 저기에 보이는 문항중에 받고싶은걸 투표만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아주 갓 이벤트니까 꼭 참여하시고 좋은 보상 많이 받아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투표하러 이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