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레이븐 무기 노가다 장소??

레이븐 무기 노가다 장소?? 

글쎄요.. 딱히 잘나온다는 곳은 없는거 같습니다.

그냥 원하는 무기를 조금 쉽게 얻을 수 있는 곳이라면 맵을 보시면

 획득 받을 수 있는 보상에서 무기로 표시되어 있는 곳이 그나마 원하는 

무기를 조금 쉽게 구할 수 있는거 같더라고요. 그냥 아무생각 

없이 공략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많이 모입니다. ㅎㅎ


솔직히 어디가 좋다 그런건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15지역이나 14지역을 자주 돌고 

있는데 이유는 경험치와 골드 때문!!


11지역은 빠르긴 한데 행동력 물약이 딸려서 

가끔씩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15지역에서 자주 이용하는 곳은 15-9!! 

이곳에서는 보상과 다르게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냥 돌다보면 참수도 있고 서리 우뢰 구분없이

창고에 모여 있습니다. ㅎㅎ





14지역 같은 경우에는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14-10 그리고 14-9 입니다. 


방어구와 무기가 적절히 드랍되는 곳인거

같나요~ 어떤 곳은 방어구만 엄청 나오던데~

그래도 이곳이 가장 괜찮은듯 ㅎㅎ




오늘도 역시 이 두곳을 하루종일 돌아본 

결과!! 무기가 이렇게나 많이 쌓였답니다.. ㅎㅎ


모두 재료 후후후후~





11지역 같은 경우에는 11-5는 무기를 얻을떄 

방어구는 11-6으로 작업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득템하시고 즐겜하세요~

전 다시 달리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