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뮤 오리진 PC 블루스택과 연동 하니까 참 좋네요 ^^

뮤 오리진 PC 블루스택과 연동 참 좋네요 ^^


요즘 뮤라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블루스택과 연동이

되서 상당히 편하더라고요, 왠지 PC게임을 하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편하고 좋습니다. 아직 모르셨던 분은 한번 

연동해서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좋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블루스택과 연동해서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만 클릭 클릭~ 


인터넷을 하다가도 바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해서 쵝오!!  무엇보다 핸드폰 배터리가 

안닳아서 좋아요 ㅎㅎ




조작은 마우스로 그래서 더 컴퓨터 게임 같습니다.

화면도 커서 시원시원하니 좋구요 ㅎㅎ


(아쉽게도 키보드는 연동이 안되는듯 ㅠㅠ)




한글도 지원되서 한글 채팅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



그럼 바로 블루스택을 이용해서 뮤 오리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블르스택이 필요하겠죠? ㅎㅎ

bluestacks.com


주소로 접속하셔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설치후 구글 연동까지 되신 분은 모든앱을

클릭하신뒤 블루스택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을 설치해야되요!!)





설정 화면이 나오면 처음에 보이는 IME선택을 

클릭합니다. ㅎㅎ





그리고 가운데 중간쯤에 한글 보이시죠? 이걸 

설치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검색 창으로 넘어와서 쉬프트 + 스페이스를

눌러 한영 전환!! 그리고 뮤 오리진을 검색해 

설치만 해주시면 끝입니다.





실행은 핸드폰과 동일해요~ 뮤 오리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실행!!




이후 자신의 계정과 연동하신뒤 서버를 선택하셔서 

재밌게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럼 쪼렙은 렙올리로 모험을 떠나도록

하겠습니다. 


즐겜하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