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클오클 8홀 배치 최신 (바람 방출기 포함) 몇가지!!

클오클 8홀 배치 최신 (바람 방출기 포함) 몇가지!!

클오클 8홀배치를 모아 봤습니다. 요즘에 새로 생긴 바람 방출기

포함해서 배치된 자료이니까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세요~




먼저 파밍 배치!! 자원을 최대한 보호하는 배치죠~

마을 회관은 기본 밖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클랜전용 배치, 직접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튼튼해 보이네요 ^^





역시나 파밍 배치!! 클랜성 기준으로 방어 타워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람개비 같기도하고..

튼튼해 보이죠?





그리고 한번쯤 배치해 보고 싶은 해골배치!! 

정면샷이라 살짝 배치가 어렵긴 한데, 배치해 보시면

은근 간지가 난답니다~ ㅎㅎ





클랜전 배치!! 무난해 보이지만 은근 뚫기가 힘든 

배치 같네요~ 좋아 보입니다 ^^




역시나 클전용 배치!! 둥글둥글한 배치를 원하신다면

이 배치를 추천해 드릴께요~ ㅎㅎ




마지막 배치는 바로 이거~ 바람 방출기를 버린 배치이긴 한데..

그래도 자원은 잘 보호하게 생겼죠? ㅎㅎ



그럼 참고하시고 즐클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