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APK (fnf mobile) 자세한 설치 방법

오늘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APK에 대한 자세한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거운 PC버전 말고 가볍게 모바일로 즐기실 분은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뭐, 저도 모바일로 간간히 플레이 하고 있는데 진짜 시간 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럼 잡솔은 치우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따로 APK설치 없이 프나펌을 플레이 하실 분은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세요!

https://ninja-muffin24.itch.io/funkin

 

Friday Night Funkin' by ninjamuffin99, PhantomArcade

The coolest rhythm game

ninja-muffin24.itch.io

 

 

제가 안내해드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런 게임 (Run Game)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그럼 따로 설치 없이 PC나 모바일로 바로 프나펌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아주 잘 플레이 됩니다 APK설치가 귀찮으신 분은 이 방법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추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APK 까는법

https://github.com/luckydog7/Funkin-android/releases

 

Releases · luckydog7/Funkin-android

friday night funkin on android. Contribute to luckydog7/Funkin-android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일단 모바일을 이용해서 위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핸드폰으로요!!

 

쭉 내려보면 최신버전이 나올겁니다 현재는 FNF 0.2.8 verion 1 beta가 최신이네요 다운로드 링크 보이시죠? 터치!

 

위의 두가지 아이콘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주세요~!! 만약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로 옮겨서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받으신 분은 폰 연결후 이렇게 탐색기로 옮기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참고! ㅠㅠ 그래서 바로 핸드폰으로 다운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설치까지 끝나신 분은 위와 같은 아이콘이 나올겁니다 터치!!터치!!

 

아주 잘 플레이 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방향키와 버튼을 눌러 게임을 플레이 하세요~

 

게임 메뉴에 들어가면 또 방향키가 바뀝니다 컴퓨터와 살짝 다르죠? ㅋㅋ

 

인게임에서는 방향키가 또 오른쪽으로 바뀌니까 참고하시고요 ㅋㅋ 자주 바뀌네요 ㅋㅋㅋ

 

그럼 재밌게 플레이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APK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