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로블록스(roblox) 비밀번호(비번) 바꾸기와 찾기 방법

로블록스(roblox) 비밀번호 바꾸기와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거나 찾고 싶을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바꾸기

https://www.roblox.com/

 

Roblox

Roblox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수백만의 회원과 함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 생성 3D 세상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체험을 제작하고 방문해 보세요.

www.roblox.com

먼저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시죠?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신 뒤 설정 메뉴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내 설정창이 나오면 비밀번호 우측에 보이는 연필과 종이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현재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 마지막으로 비밀번호 확인까지 누르신 뒤 업데이트 하시면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 꼭!!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저처럼 등록을 안하시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찾기가 아주 힘들 수... 아니 절대 찾을 수 없으니까 계정을 만드셨다면 꼭!! 메일 또는 전화번호는 필수로 등록해 두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로그인창 중간 쯤에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란 문구가 보일겁니다 해당 문구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자신이 등록했던 이메일을 입력후 제출을 눌러 주세요~(이메일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계정을 새로 만드셔야되요...ㅠㅠ)

 

이메일을 확인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보일겁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고 다시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1시간 안에)

 

전화번호로 등록하신 분은 이곳을 눌러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이상으로 로블록스(roblox) 비밀번호 바꾸기와 찾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