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모동숲 단순활발 주민 알아보기

 

오늘은 모동숲 단순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주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노가다나 이사 노가다 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바로 ㄱㄱ!!

 

https://modong.bobsida.com/

 

모동숲 주민목록 - 모동숲 저장소

동물의 숲의 모든것을 찾아 저장!!

modong.bobsida.com

<자세한 정보는 여기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한나(강아지)

먼저 강아지 주민으로 한나가 있겠습니다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5월 11일
별자리 : 황소자리

 

리아나(말)

두번째 주민은 리아나~

성격 : 단순활발
생일 : 06월 4일
별자리 : 쌍둥이자리

아네사(아기곰)

아네사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6월 23일
별자리 : 게자리

귀염귀염한 아기곰!!

 

아이다(개구리)

아이다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10월 02일
별자리 : 천칭자리

뭔가 이상한데 끌리는...;;

 

 

아그네스(돼지)

아그네스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4월 21일
별자리 : 황소자리

까만게 상당히 귀엽죠? ㅋ

 

네이아(곰)

네이아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1월 16일
별자리 : 염소자리

 

프릴

프릴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2월 14일
별자리 : 물병자리

 

아이리스

아이리스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8월 30일
별자리 : 처녀자리

 

4호

4호

성격 : 단순활발
성별 : ♀
생일 : 04월 14일
별자리 : 양자리

 

제가 알고 있는 주민는 여기까지네요 ㅎㅎ

혹시나 더 많이 알고 계시는 분은 덧글로 남겨주시길

그럼 참고하시고 좋은 주민 많이 많이

만드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