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모두의마블 소피 행템을 맞춰보자~

자!! 오늘은 모두의 마블 소피의 행템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하이바와 슈퍼 확성기만

있어도 거의? 이기다시피 했는데 요즘은 그게 잘 안되네요 ㅎㅎ

신무탈 등장과 소피밭이라.. ㅎㅎ 그럼 어떻게 행템을 맞춰야

될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같은 경우에는 템이 없어서 ㅠㅠ

이렇게 독점 세팅을 하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옵션은 신무탈 or 독점 하나는 꼭 포함!)


조금씩 바꿔가면서 하긴 하는데 거의 이렇게...

뉴타운은 언제 나올려나 ㅠㅠ



혹시나 템이 다 있다면 이렇게

한번 맞춰보고 싶네요

일단 하이바는 드래곤 헬멧!!


그리고 전율의 빨간딱지!! 인수 후 주사위를 한번 더

던지는게 승패를 좌우하기에...ㅋ


건설장비는 팔레트나 뉴타운!! 

진짜 갖고 싶은 행템 두가지 ㅠㅠ



마지막으로 점슈나 승리의 확성기로

세팅을 하면 완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ㅠ



파산같은 경우에는 

중증이나 각사를 꼭 포함해서 플레이하고

 있어요~~

(확성기랑 블증은 바꿔가면서...)


파산도 완벽하게 있다면

드바 & 정복자 & 제트팩 

& 중증 or 각사로 세팅해보고

플레이 하고 싶습니다..



걍 재미로는 정복자와 듀얼 마그네틱도

재밌을거 같아요



하지만 현실은 온리 독점템...

이유는 소피밭이라 아시죠? ㅋㅋ


그럼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