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모두의마블 에스텔 행템 그리고 후기?

오늘은 모두의마블 신캐릭터 에스텔의

행템과 사용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운좋게 프카팩에서 에스텔이

똭!! 나와주는 바람에 쉽게 저격을 했네요..


소피가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을 ㅠㅠ

아하하하~~



기본 능력치는 신캐다운 높은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껀 버프빠진 에스텔...ㅠㅠ)


주 스킬은 주컨 52%퍼(3%성장) 증가!! 더블 3회시 80%로 시작지점 이동

근데 가끔씩 무인도에 빠질때가 있네요 제길!!


보조 스킬로는 더블 확률 27%(진짜?)증가 더블시 35%로

통행료 면제 or 랜드마크!! 


보기에는 좋아보이네요 ㅋㅋ


추천 행템

운영자가 추천해주는 행템은 이건데...

글쎄요....


근데 블증은 확실히 필요하긴 합니다...ㅋㅋ

그리고 펀치도 괜춘할거 같긴한데 안써봐서..ㅠㅠ



아래는 제가 에스텔을 써보면서 맞춰보고

싶은 행템들을 적어봤어요

아무래도 시작 캐릭이다 보니까 

원격 드론이 좋을거 같아요


잘 안터진다는 소리도 있지만....

그래도 ㅋㅋ


그리고 드론 조합으로는 최건...

왠지 궁합이 좋을거 같지 않나요? ㅋㅋ


두개는 꼭 맞춰보고 싶습니다


세번째 칸에는

or

or

뉴타운... 이건 진짜 써보고 싶은데

드럽게 안나오네요...ㅋㅋ


빨딱은 잘 안터지기는 하지만 주작 때문에

펀치는 옛날껄로 똥치우면서 한방 때리기 ㅋㅋ



그리고 마지막 칸에는

or

이렇게 맞추면 승률이 조금 더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행템으로는

답이 안나오네요.. 

(행템좀 주이소 영자님...)



마지막으로 에스텔 사용후기는

참 애매한 신캐...


행템 자유도는 높지만 뭘 껴야될지 애매하고

보조 스킬도 터져야 할때 안터져 각잡기 애매하고

더블 27%가 있는지 애매하고 (주컨 자주튐)

독점인지 파산인지 애매하고..


그렇다고 완전 쓰레기는 아닌거같고

참으로 애매한 신캐인거 같아요


소피한테는 물론 상대가 안됩니다..

소피XX 욕밖에 안나오네요 ㅋㅋ


그럼 참고하시고 즐겜하세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