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레이븐 릴리스 장비추천 그리고 빠른 육성법

레이븐 릴리스 장비추천 그리고 빠른 육성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레이븐 신캐 릴리스의 장비와 

빠른 육성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저도 간만에 복귀한거라 조금 미흡한 점이  

있을 수 있으니까 이해해 주시고요 ㅎㅎ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1.릴리스 육성에 꼭!! 필요한 장비

먼저 1~50까지 꼭 필요한 장비가 있습니다

바로 바로 이벤트 무기인 수상한 그녀의 장창인데요 이건

절대 버리지 마시고 51까지 올리는데 꼭

사용하세요 ^^


이유는 탐험모드에서 경험치가 무려 50%

상승하거든요 ^^


절대 버리지 마세요~



2. 많이 사용하는 무기와 방어구

무기는 다들 서리 언월도를 쓰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스킬 삑이 많아서

별로인거 같지만 그래도 가장 추천하는

무기라고 합니다 ㅠㅠ


(이벤트 무기가 더 좋아 보이는 이유는)


두번째로는 제가 맞추지는 않았지만 

파멸 무기를 추천할게요~ 


이유는 모험 & 결투장용으로 번거롭게

바꾸지 않고 사용할 수 있거든요 ^^;

(멀티?가능ㅋ)


서리 언월도보다 스킬 & 판정 범위가 

조금 떨어진다고 하네요.


방어구는 헌터 셋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이유는 고대 등급으로 올리기가 쉬워서....


그리고 무난해요 ㅋㅋ


하지만 저는 페어리 셋을 맞추고 있다지요...ㅠㅠ

복귀전 스쿨감이 좋다고해서...ㅠㅠ


페어리는 스쿨감 셋입니다...

혹시나 맞추시는 분이 있다면 너무 쿨감 위주로

가시지 마시고 40~45 정도로 타협.. 그리고 나머지

옵션을 골고루 맞추는걸 추천해 

드릴게요~


세트 옵션은 참고하시고요~


(출처 - 레이븐카페)

부위별 옵션은 레이븐 카페에 잘 정리해 놓은게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세요 ^^



2. 릴리스 육성법

우선 본캐(복귀)가 있다면 극악모드에서 

최대한 많이 맵을 클리어 하세요~


(없으시다면 최대한 빨리 극악 모드까지 진입)

그리고 토벌권을 아끼신 다음 경험치를

가장 많이 주는 곳에서 이벤트 무기를 착용하고 

토벌권을 사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레벨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좌측 하단에 릴리스 달성 이벤트

에서 푸짐한 보상도 있으니까 참고!!



신규 유저라면 위의 3개만 템을 

맞출때까지 열심히 돌아 줍니다 ㅎㅎ


다른 방법이 없어요 ㅠㅠ


그리고 극악 모드까지 탐험이 가능하시면

이때 재료와 골드 노가다를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극악 모드 전까지는 왠만하면 빠르게 클리어

하시면서 진행해 주세요 ^^

 

그럼 즐겜하시고요 혹시나 궁금하거나

모르는게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