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모두의마블 레오나르도 능력치와 저격 방법

모두의마블 레오나르도 능력치와 저격 방법

모두의 마블 신캐가 또 나왔네요 바로 레오나르도란

캐릭인데요 제자리 건장과 잘가북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쿨드+해치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네요.


요놈이 바로 레오나르도입니다.

어떻게 보면 서커스단원 같이 생긴거 같기도 

하면서 왠지 느낌있는 캐릭인거 같아요~


자알~~ 보면 잘생겼습니다 ㅋㅋ



능력치는 역대 최강!!

지금까지 나온 캐릭중에 능력치는 갑오브갑!! 

주컨이 무려 95입니다...


주사위만 잘 갖춘다면 튀는 일은

별로 없을거 같네요 ^^


내장 스킬은 위에 말한 것처럼 제자리 건장+통행료2배

그리고 듀얼스킬로는 잘가북 내장!!


도면 무시도 포함되어 있는듯 하죠?

(통행료 2배만 적용)



운영자 추천행템은 이렇다고 하네요...

ㅎㅎㅎ


여기서 바꿔서 낄건 슈블발이나 빨딱? 

정도로 바꾸면서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레오나르도 저격방법

일단 스팀헤드는 1,2가 잘 안나오고

3,4가 잘나온다고 하는군요...


근데 전 3이 안나오네요 ^^;;


해당 재료는 일명 프카팩에서

구하실 수 있으니 참고!!


기어 윙은 3번이 제일 잘 나오고

그리고 2번, 1번은 거의 최악의 드랍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운좋게 1번을 구했다면 과금을

조금 해서라도 저격에 성공하세요 ^^ ㅋ


기어 윙은 스팀헤드와 아무 A카드를

합성해서 랜덤(1,2,3)으로 획득하실 수 있어요~

(프카팩에서도 가끔 나옴)


뭐 어려운건 없죠?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레오나르도 

플레이 영상을 올려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