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배달용 전기자전거와 배달가방 추천

요즘 핫한 배달용 전기자전거와 배달 가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바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퀄리 시리즈

제품 종류는 퀄리 투어(20ah), 퀄리 맥스(14ah) , 퀄리 스포츠(14ah) 나뉘고 뭐, 다 좋기는 하지만 이중에서도 배터리가 가장 크고 킬로수가 높은 퀄리 투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스펙도 살펴보면 진짜 딱 배달용으로 적합해 보입니다. 배터리면 배터리 주행거리면 주행거리 뭐 빠질게 없는 아주 좋은 스펙입니다. 뭐, 실 주행 거리는 차이가 있겠지만 말이죠 ㅎㅎ; 

 

단점이라면 가격정도??

가격은 스포츠가 113만원대, 맥스가 120만원대, 투어가 130만으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합니다. 그래도 현존 최고의 스펙이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고 추천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PAS, 스로틀이 가능해서 힘이 많이 들어가는 언덕 길에 스로틀을 이용하면 조금 더 편안하게 운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게 은근 무시 못해서 ㅋㅋ

 

모터벨로 시리즈

모터벨로는 xt7(17.5ah)와 xt8 (14ah)를 추천드립니다 이중에서는 배터리 성능이 조금 더 좋은 Tx7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상세 스펙을 살펴볼게요~

주행거리와 배터리는 퀄리 투어보다 조금 떨어지지만 아주 높은 스펙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의 스펙에서는 PAS만 가능하게 보이지만 스트롤 겸용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배달용은 배터리 높은게 갑이라 생각한지라 xt7을 추천했습니다~

 

가격은 TX8 모델이 110만원, XT7 모델이 129만원 선입니다. 퀄리 시리즈와 큰 차이는 없죠? 이건 자전거 매장에서 직접 보시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더 많은 자전거를 추천드리고 싶지만 개인적으로 딱 이 두가지 정도는 되야 배달용이 아닐까 생각되서 위의 두가지만 추천해 드렸습니다

 

배달가방 추천

 

1. 배민 신형 가방

배달 가방은 가장먼저 배민 신형 가방을 추천해 드립니다. 앞에 지퍼를 열면 피자 라지 사이즈까지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 가방 하나면 가방이 작아서 배달 못하는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판매가는 31,500입니다.

 

 

2. 카멜레온 바스켓

카멜레온 바스켓 일단 튼튼하고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장점, 가격대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합니다. 자전거는 물론이고 오토바이에도 설치가 가능해서 나중에 오토바이로 변경한다면 보조 가방으로 쓰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이 외에도 자전거 배달가방으로 검색하시면 다양한 가방들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까 리뷰 참고하시고 좋은 제품을 선택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