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강철의제왕 레이븐 노가다 장소 알아보기!!

강철의제왕 레이븐 노가다 장소 알아보기!!

요즘 핫한 레이븐 노가다 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즘 열심히 플레이를 하는데 진짜 노가다네요~

노가다를 할려고 해도 장소를 알아야 겠죠?


그럼 제가 천천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쪼렙일때는 5-5와 5-6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비교적 사냥도 쉽고 고급템도 적절히 잘나오는듯

합니다~


장판만 조심하면 될거 같네요 ^^





그다음 훅 넘어가서 11-1도 많이들 노가다 하시는곳!!

스테이지도 짧고 후딱 후딱 파밍할때 

좋은거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11-1보다는 11-6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어느정도 템만 맞추신다면 

무리없이 자사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즐겨 파밍했던 12-6지역...

11-6과 마찬가지로 쉽게 노가다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활쏘는 애들이 별로 없어서 

편한거 같아요 ^^




템좀 맞추신 분은 마지막으로 13-1도 추천해

드릴께요~ 자동사냥 되면 꿀인 곳이죠!!



그럼 참고하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