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모두의마블 프로이트 행템 알아보기!

모두의마블 프로이트 행템 세팅하기!

안녕하세요 픽돌이입니다. 오늘은 모두의 마블 

프로이트의 행템(아이템)을 세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의견일 뿐이니까 

그냥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게요 ^^


와우!! 프로이트 캐릭터 3D이미지 수정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인게임 상 

프로이트 이미지가 수정되었다고 하는데... 

큰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고요...ㅋㅋ


수정해도 대두는 대두...ㅠㅠ


뭐.. 기본 스킬과 보조 스킬은 다들 알고 계시죠?

60%확률로 방울이~ 그리고 25%확률로 원격 잘가기능 ㅋ

참 매력있는 스킬입니다..


위에는 25%라고 하는데 체감상 확실히 많이 

터지기는 하는거 같습니다. ^^;



픽돌이가 추천하는 필수 행템 3가지!!

먼저 헬멧류 신헬멧이나 스바, 추바는 필수!!

써본 결과 추바보다는 확실히 스바가 개인전에는

더 쓸모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


그다음 중요한 행템은 빛건장이나, 트럼프 건설장비...

트럼프 건설장비 같은 경우에는 7이 나오면 체감상 거의 90%는

 랜드마크가 터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뭐 아시겠지만

 프로이트는 빠른 랜드마크 생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건장은 필수!!



또 필수 행템은 도면!! 프로이트 특성상 

상대방 땅에 많이 헤딩?을 해야되기 때문에 위조된 

설계도면은 거의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시는 거처럼 위의 3가지 행템은 필수로 맞추시고요

아래 행템들은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행템 4가지!!

먼저 좀비가 되고 싶다면 도면과 함께 

빛사힐을 착용!! 주작 터지면 난리 납니다 ㅎㅎ


그리고 세계여행 주작과 강제이동을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슈블발을 착용하세요 ^^



다음은 그림자 인술서... 이거 은근 좋더라고요~

따라다니면서 헤딩(강제이동) ㅎㅎ


사용해보시면 압니다 ㅋㅋ


트릭도 쓸모있어요. ^^ 미니 이안 느낌도 나고

포츈 함정도 은근히 밟아서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ㅎㅎㅎ


뭐 저도 가끔씩 사용하는데 꿀잼!!



기타 행템!!

이건 껴도 되고 안껴도 되는 행템들...ㅋ

뭐 주관적인 의견이니까 참고만 하시고요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즐겜하시고 득캐,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