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오버워치 전적검색 순위검색 사이트!!

오버워치 전적검색 순위검색 사이트!!

오늘은 오버워치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신의 전적과 순위가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쉽게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오버로그라는 곳이구요

사이트 주소는 overlog.net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검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하실때는 자신의 배틀태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 잘 모르시는 분은 검색창 아래의 

내 배틀태그 확인하기를 눌러 자신의 배틀태그를

알아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성공적으로 검색이 되었다면 위와 같이 

자신의 전적과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앞쪽 #이 순위를 표시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타 플레이어의 지역과 주영웅등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맥크리로 검색했는데 동일 아이디가 상당히

많네요 이럴때는 자신의 배틀태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확인 가능하니까 참고!!


맥크리#3134 <-이런식으로~


그리고 뒤쪽에는 점수와 킬데스, 그리고 승률 및 

플레이 시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은 아니구요 또 자신의 아이디나 

타 플레이어 아이디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마세요...ㅋ


확인해 보니까 거의 공격위주로 플레이를 했네요..ㅋ

방어좀... 탱커좀...ㅋㅋ


그외에도 동영상 메뉴에서 인기 영상과 

직접 영상을 등록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영상 등록은 유투브 URL만 링크해 주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 ㅋㅋ


URL은 유튜브에서 위의 링크(공유 -> 링크주소)만

복사해 주시면 됩니다 ㅋ


그럼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