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히트 노가다 지역 이것만 알면 끝!!

히트 노가다 지역 이것만 알면 끝!!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히트 노가다 지역

노가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초반에 골드가 너무 부족했는데 계속 

돌다보니 골드가 꽤 모이더군요~


뭐... 별건 없으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ㅋ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맵을 보면 아이템, 골드, 경험치

표시가 보일겁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이곳들만 

돌면 노가다는 끝!! ㅎㅎ;;


자신의 렙에 맞게 지역을 선택하신뒤

위에 표시된 곳들을 연속으로

돌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즉시 완료 이용권은 잘 모아 

두셨다가 한방에 터트리시길...


전 206개나 모아놨네요 ㅋㅋ;;



이것만 있으면 따로 모험을 돌지 

않아도 바로 경험치와 골드,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 완료권은 모험, 난투장, 결투장 

보상에서 획득 가능)


그럼 예로 한번 골드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맵과 골드 맵의 획득량 비교 스샷!!


일반 9-9를 돌았을때 골드 

획득량 입니다.




그리고 이건 골드맵을 돌았을때 

골드 획득량....


2배정도 차이나네요 ㅎㄷㄷ



여기에 골드 아이템까지 사용한다면!!




하하하하핫!!! 쩔죠 ㅋㅋㅋ

두배 + 두배 입니다~


아무대나 쓰지 마시고 잘 모았다

한방에 즉시 완료권과 함께 사용하세요 ㅋ




아이템 맵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좋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고...

아이템이 한개에서 두개 정도 추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10지역까지 오신다면 

10-2 지역 추천!!




이유는 바로 이거!! 드랍템이...

영웅 등급!!! ㅎㅎㅎ



그렇다고 엄청 잘 나오는건 아니니까

너무 기대는 마시고요~ ㅎㅎ




10지역은 골드 획득량 부터가

 다르네요 ㅋㅋㅋ;;


빨리 올걸...ㅠㅠ


그럼 참고하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