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돌이 정보

클래시오브클랜 9홀 파밍배치 몇가지 모음!

클래시오브클랜 9홀 파밍배치 몇가지 모음!

이번에는 제가 좋아라 하는 클래시오브클랜의 9홀 

파밍배치를 몇가지 모아봤습니다.


9홀 파밍배치가 조금 어려우신 분을 위해 

준비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바로 알아볼게요~




먼저 첫번째 배치는 바로 이배치.. 어렵지도 

않으면서 자원을 잘 보호한 배치죠~


보통 이런 배치를 많이들 하실겁니다 ㅋ





두번째 배치는 살짝 어려워 보이는 바람개비

배치!! 만들때는 조금 까탈스럽지만 만들고 보면 

왠지 뿌듯한 그런 기분 ㅋㅋ


그리고 다 말들고 보면 멋있기도 합니다~





세번째 배치는 첫번째와 비슷한듯 다른 배치!!

역시나 만들기는 쉬운 배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배치는 살짝 독특한 배치...

이런 배치가 은근 강할때가 있죠~ 방심하고 

들어갔는데 유닛이 전부 사라지는...

ㅋㅋㅋ





다섯번째 배치는 그냥 무난한 배치로 올려드립니다.

역시나 많이들 사용하실거 같네요 ㅋ




여섯번째 배치는 살짝 미로형태의 배치 

상대방 유닛을 빙글 빙글 돌리고 싶다면 한번 

적용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열곱번째 배치역시 살짝 구멍이 나서 유닛을 

유인할 수 있는 배치입니다. 


배치하기도 어렵지 않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




마지막 배치입니다. 역시 유닛을 유인할 수 있는 

좋은 배치!! 만들기도 어렵지 않겠죠?


그럼 참고하시고 자신만의 멋진 배치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